중화사대주의 와 독재DNA, 더불어민주당

더불어민주당은 지능적인 친일DNA까지 장착했을까(?)

이건희 기자 승인 2024.12.30 10:35 | 최종 수정 2024.12.30 10:44 의견 0

길을걷다가 우연히 더불어민주당 당명을 보면나는 독재자 와 중화사대주의자가 떠오른다.

오랜시간 나의 생각에 반발하며 악다구니를 쓰는 사람들을 보아왔다.

악다구니를 쓴다는 용어를 구지 쓰는 이유는 "우리들은 독재 와 중화사대주의자가 아니다"라는 논리를 들어본적이 없기 때문이다.

욕설이 기본이다. 이재명이가 형수에게 시전했던 패륜욕설 딱 그수준이다.

가끔 광주518을 거론하거나 80년대 학생운동권 활동을 들먹이며 자신들을 민주화투사 라고 변론하기도 한다.

약간 이성적인 모습으로 대화를 시도하던 자들도 10분정도 지나면 입을 닫고 화를 버럭 내곤 파르르 떤다.

더불어민주당이 김일성이 김정일이 김정은이 삼대세습독재정권에 굴욕적인 작태로 아첨하고 학대받는 북한동포를 배신하며 국민들을 기만한 세월의 기록은 인터넷에 넘쳐나니 논외로 하자.

더불어민주당이 중화사대주의자 라고 느끼기 시작한 시점은 문재인이가 대통령 신분으로 중국을 방문했을때 부터이다.

가장 대표적인 예가 대통령실 출입기자들이 중국 경호원에 구타를 당한 사실이다.

나는당시 노예가 주인에게 채찍질 당하고도 이정도에서 끝난것이 천만 다행이라 여기는것 같은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다.

2024년 이재명이가 뚱딴지 같이 그유명한 "셰셰"라는 발언을 했다.

급기야 윤석열 대통령 탄핵사유에 "중국을 적대시했다"고 적어놓았다.

더불어민주당에게 묻는다.

나는 중국공산당 시진핑의 종신집권정권..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이의 삼대세습독재정권에 "셰셰" 라고 굴종하는것을 독재DNA, 중화사대주의자 라고 이해하고 있는데..

너희들은 내 생각에 어떻게 답변할테냐?

저작권자 ⓒ 방송언론소비자주권연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