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와 예술의 만남 (가구협동조합)

김용성 기자 승인 2023.06.09 15:58 의견 0
가구 박람회 개막


가구, 예술과 만나… 2023 고양 가구박람회 개막

6월8일~6월 11일 킨텍스 제1전시장 '새 가구 행복한 가족'

고양특별시(시장 이동환)는 6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3 고양가구박람회 개막식을 개최했다. 개막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을 비롯해 가구유통 및 제조업체, 디자이너,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가구박람회


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6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 2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지난 8일 열린 개막식에서 참가자들은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고양 가구산업의 성장을 응원하고, 최신 가구 트렌드를 직접 보고 체험했다.

다양한 가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고양가구박람회가 올해로 13회째를 맞았다. 고양가구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 전시회로 자리매김하고 고양시 가구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올해 박람회는 예년보다 2배나 넓은 공간에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전시하고, 가구와 어울리는 예술품도 전시한다. 예술과 결합된 가구 전시회는 방문객들이 새로운 인테리어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이동환 고양시장 "대한민국 가구산업 발전과 혁신을 선도하는 고양가구박람회 개막 축하한다. "올해 박람회는 가구 디자인과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산업행사로 거듭나며 고양시가 한국 가구산업의 중심지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가구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 고양가구박람회.com )

저작권자 ⓒ 방송언론소비자주권연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